올 때까지 격렬하게 그녀 ㎚ 메틸티오요소

메틸티오요소
C2H6N2S=90.2.【제법】
티오시안산메틸에 암모니아를 작용시킨다.【성질】
기둥 모양 결정(물 또는 에탄올에서 재결정).
녹는점 119℃.
물, 에탄올에 잘 녹는다.
에테르, 벤젠, 이황화탄소, 리그로인에 녹지 않는다.【유도체】
요오드화수소산염 C2H6N2SㆍHI : 녹는점 100℃ 이하.
물, 에탄올에 잘 녹는다.

올 때까지 격렬하게 그녀를 소유했다.
그리고 아침이 오고 세상이 분주해진 그 뒤에도 그는 여전히 서영의 안에 머물러 있었다.

서영은 천천히 눈을 뜨고 잠에서 깨어났다. 그녀는 지금 얼굴을 물들이는 홍조가 방금 전의 꿈 때문이지 아니면 줄리어스와 나눈 성급하고 열정적이었던 사랑 때문인지 분간하기가 힘 들었다.
꿈과 현실이 뒤섞여 그녀의 정신은 아직도 안개에 가려진 듯 몽롱했다.
침실 안은 어두웠다. 서로에게 열중하느라 차가 서는 줄도 몰랐던 그들은 필립이 차 문을 열기 전 아슬아슬하게 정신을 차렸다. 그리고는 줄리어스의 품에 안기다시피 해서 엘리베이 터를 타고 그의 침대로 직행했다.
제 정신이 든 지금 돌이켜보니 스스로 저지른 짓에 어이가 없었다.
그나마 지하 주차장에는 필립 외에는 아무도 없었다는 것이 천만 다행이랄까… 「깼어?」 붉어진 얼굴로 불빛이 새어나오는 방향을 보자 샤워를 한 줄리어스가 수건으로 머리칼을 닦 으며 나오고 있었다. 그는 수건을 아무렇게나 내려놓고 베개에 등을 기대고 있는 서영의 입 술에 짧지만 철저하게 키스했다.
「잘 잤소?」 「네.」 허스키하게 가라앉은 목소리가 새어나왔다. 상큼하고 청결한 비누냄새가 그녀의 후각을 자 극했다.
형편없이 헝클어진 그녀의 머리칼에 가볍게 입을 맞추며 문득 그가 입을 열었다.
「미안하오」 느닷없는 사과에 그녀는 영문

댓글 남기기

워드프레스닷컴으로 이처럼 사이트 디자인
시작하기